Banking
Solutions

시장환경은 자비가 없습니다. 가장 거센 도전을 가장 큰 기회로 만들어야 합니다. 도전에는 리스크가 수반되겠지만, 그것을 지켜보기만 하는 것보다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변화와 수용은 상시적인 은행의 활동이 되어야 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은행업 환경의 진화
오늘날 은행 고객들은 자신의 삶과의 높은 밀착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와 채널을 통하여 상시적인 금융활동이 가능합니다. 고객들의 증가하는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은 하나의 표상일 뿐, 그 이면에는 행위, 습관 및 가치의 변화 등 명백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통신, 소프트웨어, 서버, 데이터분석 등의 분야에서의 획기적인 기술발전은 은행업 전체의 환경을 실시간 단위로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글로벌 뱅킹솔루션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차별화된 뱅킹솔루션은 모바일을 비롯한 옴니채널 관리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떤 채널을 통해서건 불편함 없이 은행을 이용할 수 있어야함은 물론, 뛰어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마다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과거 스마트뱅킹이 공급자 중심의 ‘기능’에 초점을 두었다면, 지금 시대가 요청하는 뱅킹솔루션은 고도의 기능을 고객 중심에서 고객의 컨텍스트에 맞게 제공하여 최상의 ‘경험’을 담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은행 수익성 제고
악화일로에 있는 국내 은행들의 수익성은 더 이상 기술적 혁신없이 상품개발, 마케팅, 조직 개편으로 개선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인터넷전문은행 뿐 아니라 기존의 은행 역시 글로벌 레벨의 뱅킹솔루션 도입으로 비용절감과 동시에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서비스를 통한 이윤창출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글로벌 유수의 은행 및 금융기관에 혁신적인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이들의 성공에 기여하였던 슈퍼스트링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함께 우리나라의 문화와 현실에 최적화된 뱅킹솔루션을 제공합니다.